여기는 어떤곳? 이냐고 문의를 주시는데요..^^*
우리가 다녔기에, 누구보다도 정확한 정보를 드릴수가 있었고, 꾸밈없는 정보로 해외에서도 끝까지 적응 할수 있도록 형, 누나들이 해외 현지 사무실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학교 카운셀링을 시작으로 방대한 학교에대한 정보 공유와, 자율게시판의 활성화로.. 많은 질타와, 사랑을 보내주셨기에 저희 유학도우미가 여기까지 성장 해 왔구요..(르꼬르동블루만 벌써 11년째..)

처음에 호주에서 호주도우미로 시작된 저희 유학도우미는 지금은 유학펜이라는 이름으로 전세계 함께 수속중에 있으며,
일반 업체에서는 들을수 없는, 선배가 직접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현지 있는 그대로의 정보를 들을수 있답니다.
현재는 운영진이 현지에서 직접 사후관리, 적응까지 도와드리고 있으며
어리다고 생각하는 18살 여자 아이들도 혼자서 도착 해 잘 생활 하고 있답니다.^^ (카페 사진 여러 아이들 확인 할수 있어요..)
그에 더불어 첫날 도착해서 필요한 현지정착 서비스(픽업, 은행계좌, 핸드폰개설, 지리정보, 대중교통이용 방법)등도 모두 무료로 지원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모든게, 한분 한분 저희를 도와주시고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이 있기에 가능한 일이랍니다~
많이 소개 부탁 드려요^^

처음엔 정보만을 주다가, 현지에 와서 고생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잘못 알고 오는경우.. 그리고 엉뚱한 과정을 선택해서 고생한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요구에 따라 현재는 학교와 정식으로 협약해 계약을 맺고 수속까지 저희 유학도우미에서 모두 가능하시구요 사후 관리까지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졸업생 모임이기에 많은 동문이 생겨 났고.. 현지에서 알려드리는 정확한 정보가 처음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필요치도 않은 입학 수수료나 비자대행비도 모두 내지 않고 입학이 가능 하답니다.
현재는 학교지원으로 매년 4회 이상의 정기 세미나를 열고 있으며, 또 운영자이자 르꼬르동블루 졸업생인 지니우스(박정우)님이 호주 맨리(Manly)에서 직접 레스토랑을 경영중에 있으며.
저희가 배출해 낸 많은 졸업생들이 한국과 또 해외에서 활동중에 있답니다..(카페참조)
현재는 호주, 프랑스, 한국(강남, 부산) 모두 저희 유학펜 유학도우미 아지트가 있으니.. 필요할때 언제든지 도움을 청할수가 있겠구요.^^

그 어떤 사이트보다도 요리유학 하나만큼은 정확한 정보 자부 합니다.!!

끝으로..많은 분들이 모르시는데요.
학교 처음 수속에서부터 비자 받고 졸업하는것까지 모두 유학펜에서 해결 가능 합니다!
한국과 호주에서 각각 르꼬르동블루 졸업생들이 직접 상담 하고 있으며,호주에서는 수님(정승아-호주영주권자), 블레어(호주학생비자), 현재 유명
레스토랑에서 근무중인 호도 회원 영빈군과, 태영군이 저희 호도사무실 지원을 도움 주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에는 "키미" (김영주) 님과 "현이"(김훈) 한국에 상주해 있고 1:1 면담도 가능하답니다.
프랑스에서는 프랑스 요리 석사과정 공부하고 계시는 현지 담당자가 알려드리고 있으며,
모두들 실제 졸업생과 현재 학교를 다녔던 사람으로써 형처럼 부담없이 편하게 알려 드릴꺼에요.
아래 사진 처럼 직접 학교 다니던 재학생이 한국에 와서 자기 생활상과 준비 할 당시 이야기도 생생히 들을수 도있답니다.

요즘같은 혼란한 사회에.. 유학사기 만연하고,
많은 유학원들이 떳떳하지 못하는시대에, 대형 업체라고, 무조건 믿는것만이 다가 아닌.. 정말 신뢰 할수 있는 제대로 된곳을 찾는다면.
혼자서 어렵게 고생 하지 말고, 저희 유학펜 호주도우미를 한번 믿어 보는건 어떨까요? ^^

 
2017.01.18 updated